본문 바로가기

기획

김도진 총무과장 '광양에서 인사분야 경청올레’ 진행

728x90

일반직 직원 대상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운영' 안내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정종혁)은 6일, 광양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도교육청 김도진 총무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일반직공무원을 대상으로 ‘인사분야 경청올레’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청올레는 교육지원청 직원, 관내 행정실장, 노조 간부, 신규임용 공무원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 운영 방향을 모색했다.

김도진 총무과장의 일반직공무원 인사운영 기본계획 및 정책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참석자들과의 질의와 답변, 애로사항 청취 등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됐다. 김 총무과장은 “이번 경청올레가 인사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 노조 대표로 참석한 한 주무관은 "함께하는 인사운영을 위해 노력하는 도교육청 및 지역교육청 담당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현장 의견이 반영 될수 있는 경청올레 등 소통의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종혁 교육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광양을 방문해 좋은 말씀과 함께 현장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주신 총무과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광양교육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호남교육신문 http://www.ihop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3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