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

최미숙 교육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728x90

‘교통안전 1,2,3 지키면 4고 예방하고, 생명을 살릴 수 있어요~’
장성중앙초 최영성 교장, 장성성산초 조희영 교장, 월평초 최명심 교장 지목

 최미숙 장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이 28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최 교육장은 장성 필암서원을 배경으로 피켓을 들고 사진을 찍어 장성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이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어린이사고 발생을 줄이고,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자 지난해 행정안전부에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로 시작됐다. 최미숙 교육장은 이번 릴레이 챌린지에 유두석 장성군수와 김형옥 삼서초등학교 교장으로부터 동시에 지목을 받아 참여했다. 

최미숙 장성교육장는 “이런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행복하다. 우리 모두,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을 생활화해 4고를 예방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교육지원청 직원들뿐만 아니라 관내 학교 및 지역사회에 교통안전 1,2,3,4 캠페인을 널리 홍보해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미숙 장성교육장은 다음 챌린저로 장성중앙초 최영성 교장, 장성성산초 조희영 교장, 월평초 최명심 교장을 지목해 지역 초등학교에 교통안전 1,2,3,4 캠페인 확산 분위기를 이어갔다.

 

호남교육신문 www.ihop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848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