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식

[호남교육신문] 진도실고 '학교발전기금 기탁자 명예의 전당 마련'

728x90

입학식 졸업식 장학금 지급과 국가기술자격 취득 동기부여
진도실고형 월힐빙(walking-heal-being), 독서아리랑 프로그램 다양한 교육과정 운영

진도실업고등학교(교장 김종진, 이하 진도실고)가 4월 19일, 학교발전기금 기탁자와 감사의 시간을 마련하고 그분들의 뜻을 기리는 명예의 전당판을 학교현관에 마련했다.

이번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기탁자들은 학교의 발전을 위해 일회성이 아닌 꾸준하게 장학금을 보냈거나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하신 분들로 9개 기관, 개인 및 단체에 감사장도 함께 전달했다. 

진도실고는 그동안 학교발전기금을 통해 입학식, 졸업식 행사시 장학금 전달은 물론 국가기술자격 취득 학생들에게는 자격증 1개마다 장학금을 지급해 78명(168개)이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동기부여를 제공한 바 있다.

10년째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는 산호장학회 최재정 회장은 “학생 개개인 모두의 꿈을 응원하고 지지하며 나날이 발전하는 학교 모습에 즐거움이 배가된다”고 말했다.

진도실고 김종진 교장은 “지역 인재 육성에 힘을 실어준 학교발전기금 기탁자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진도실고형 월힐빙(walking-heal-being), 독서아리랑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과정으로 학생들의 미래인재 양성 및 미래역량 강화의 계기가 되도록 앞으로도 적극 학생들을 지도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속보 교육정론 호남교육신문 Since 1986.3.9
http://www.ihop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6339

728x90